“게임 못해도 ‘같이 PC방’ 가주는 여친은 당신을 ‘진짜 사랑’하는 것이다”

이하 인터넷 커뮤니티

요즘 나의 취미를 함께 공유하고 같이 즐겨주기까지 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특히나 자신이 즐기지도 않는 취미를 함께 해준다면 그 여자친구는 정말 좋은 사람이니 꽉 붙잡아야 할 것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함께 피시방을 같이 가주는 여자친구가 얼마나 좋은 여친인지 잊으면 안 된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게임을 좋아하지만 피시방에 가서 게임을 할 정도의 열정을 가진 여자들은 흔하지 않다고 전해진다.

ADVERTISEMENT

보통의 여자친구를 만나는 많은 남자들은 여자친구가 자신의 취미 생활을 이해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항상 갖고 있다.

이렇게 간절한 바람을 들어주는 것은 물론 함께 즐겨주기까지 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이 여자는 절대 놓치면 안 된다고 생각할 것이다.

다양한 커플들이 자신의 취미를 이해해주지 못한다는 이유로 많은 다툼을 벌이고 이별을 경험한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는 나를 위해 피시방을 같이 가주는 여자친구가 정말 좋은 여자친구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맞는 말이다. 취미를 함께 즐기는 여자친구가 최고다”, “취미가 같으면 만날 때마다 즐거울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자신의 취미인 게임을 이해해주고 함께 즐겨주려 노력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오늘만큼은 여자친구의 취미를 공유하고 함께 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